학과: 우송대학교 뷰티디자인경영학과
일자: 2018년 1월 11일 목요일
대상: 뷰티디자인경영학과 재학생 45명
목적:
1) 화장품 및 뷰티 관련 현장중심의 전문역량 강화
2) 실습을 통한 학습흥미 증가, 전공지식 체득화
3) 취업을 위한 커리어개발역량 강화
운영내용:
특강주제-화장품 기획 프로세스
화장품 산업 트렌드와 화장품 상품 기획을 주제로 한 전문가 특강이 실시되었습니다.
이번 특강을 통해, 뷰티디자인경영학과 재학생들은 상품기획자가 경험하는 MD업무 프로세스 전반에 관해 습득하였습니다. 또한 여러 화장품들을 직접 테스트하는 시간을 통해, 제품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. 특별히 시중에 알려지지 않은 새롭고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해보며 학생들이 화장품 분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였습니다.
“몇 가지 화장품들을 직접 만지고, 발라보며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.” (뷰티디자인경영학과 2학년 최민주)
“화장품에 대해서 별로 관심이 없었으나 특강을 듣고 관심이 생겨, 앞으로 졸업 후 진로도 화장품기획 분야도 한 번 고려해 봐야겠네요.”(뷰티디자인경영학과 3학년 정수진)